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혼여] 제주여행 5일차

by Rance_랭스 2022. 1. 22.
728x90
728x90

5일 차 되던 날~ 집에 갈까 말까 고민이 참 많았습니다~

갑자기 외로움이 많이 찾아와서~~ 혼자 놀기에는 힘든감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비행기표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가질 않았습니다ㅠ;

 

 

당일날 비행기표는 8만 원대네요^^;;

몇 군데 둘러봐야죠~!!

 

 

 

협재 신국수 가게에 왔습니다.

 

 

고기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기대는 안 했는데요..
맛이 꽤 괜찮습니다^^ 

(다음에 다시 제주도 가면 이 가게 들릴 겁니다~ 강추~!! )

 

 

 

더마파크 말 공연 보러 왔습니다~

 

 

 

 

말을 정말 잘 타네요ㅎㅎ
한 번 정도는 말 공연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몰을 보기 위해~~
애월 바닷가 쪽에 있는 새물 카페에 왔습니다.

(아직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해서~~ 괜찮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이 자리에서 바다 보면 꽤 괜찮습니다^^

(그 당시엔 잡생각을 많이 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ㅎㅎ)

 

 

 

해가 지기 시작합니다~

 

 

일몰 보기엔 좀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다음엔~ 일몰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바다 보기엔 좋아요^^

 

그리고

다음엔 3박 4일이나 길면 4박 5일로 해서 오거나 무조건 계획을 어느 정도 세우고 와야 할 것 같네요 @.@



# 21.10.29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