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혼여] 제주여행 1일차 "동문 시장"

by Rance_랭스 2022. 1. 10.
728x90
728x90

21년 10월 25일~30일 5박 6일 제주도 혼자 여행을 갔었습니다.

간지는 조금 됐지만...

제주 여행에 대한 블로그를 쓸려고 합니다~!!

저는 불면증이 있는데요...

그날도 늦게 일어나서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ㅠ;

 

 

김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월요일인데 사람 엄청 많네요~!!

(5시 출발이었지만... 20분 정도 더 늦게 출발했습니다~ )

 

 

창가 좌석은 비행기 밖을 보기 좋죠^^

 

 

 

 

제주공항 도착해서 버스타고 숙소까지 왔습니다.

호텔이라고 되어있었지만..
내부는 모텔입니다^^
그래도 깔끔하네요~

 

 

밤8시30분쯤에 서문시장을 가보았습니다.

문도 다 닫고, 사람이 없네요~

 

 

걸어서 동문 시장 도착했습니다ㅎㅎ

 

 

동문시장 먹거리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혼자 놀러온 사람은 나 밖에 없는 것 같긴 합니다ㅎㅎ

 

 

 

너무 배가 고파서 줄이 없는 한라산 떡갈비를 하나 사서 사람 없는 쪽에서 먹었습니다.
안에 계란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

(너무 어두운 곳에서 먹어서 내용물이 무엇인지 잘 안 보였네요 @.@)

 

 

 

 

호떡은 다른 곳에 파는 호떡과 별반 다르지 않네요~!!

1500원은 비싸긴 합니다^^

 

 

 

이건 숙소 가서 안주로 먹을 생각입니다.

 

 

 

 

이것도 맥주 안주입니다^^

 

 

 

 

혼술로 제주 1일 차를 마무리하였네요~^^

(안주가 너무 많아서 배 터지는 줄 알았네요ㅠ)

 

# 21.10.2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