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티스토리

티스토리 애드센스 15일만에 승인 완료~

by Rance_랭스 2022. 1. 29.
728x90
728x90

1월 2일부터 시작하여~ 1월 12일에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을 했었습니다. 

조금 이른 감이 있긴 했죠^^

 

그리고

신청하고 난 뒤에 1일 1 글 또는 1일 2 글을 꾸준히 글을 올렸습니다~!!

대부분 일상 이야기죠^^

 

 

 

 

15일이 지난 어제,

구글에서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났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제가 생각한 기간보다 훨씬 빨리 승인 메일이 왔네요~!!

왜 그렇게 생각했냐면...

다른 블로그 글을 보면... 요즘에 승인받기 어렵다는 글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미승인이 될거라는 생각을 90% 이상 가지고 있었습니다~!!

 

 

 

타 블로그를 보면... 하나의 콘텐츠를 하면 좋다는 글을 보긴 했는데요...

그렇게 할까하다가~~

제 블로그는 저의 일상과 제가 관심 있는 것을 남기고 싶어서....

조금씩 줄인 것이 4가지정도로 나눠놓았습니다. 

 

 

왜 승인이 됐을까요?^^ 

꾸준하게 글을 올린게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그리고

어제 하루는 이상하게 기분이 좋더라고요ㅎㅎ

 

 

그리고

티스토리 관리자 모드에서 광고가 노출될 수 있게 변경을 해보았습니다~!!

 

 

 

오호~~

광고가 노출됩니다^^

 

신기한데요?! ㅎㅎ

 

 

 



어제 하루 광고 수익으로 0.73달러나 나오는군요^^

한 달에 1~2만 원 정도 소소하게 똥집 또는 치킨값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

 

 

소리 질러~~~!!!

 



그리고 조심해야 할 점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있는 광고를 내가 클릭하면 블로그 활동이 정지된다는 글을 보았네요~

(몇 번까지 클릭하면 활동 정지인지는 모르겠습니다ㅠ)

 

광고를 누르고 싶지만 참아야겠죠 @.@


# 22.01.2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