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으로 받기 및 PIN 번호 입력하기

by Rance_랭스 2022. 2. 20.
728x90
728x90

티스토리 블로그를 올해 1월 2일부터 현재까지 하루 1일 1 글을 계속 쓰고 있는데요...

 


블로그의 방향은 일상적인 내용과 내가 관심 있는 분야의 글이지만~

1월 12일 신청해서 (운이 좋게도) 보름 만에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났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승인만 나면 끝난 줄 알았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도 있어야 하고, 외화 통장도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신청은 안 했지만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를 통해서 2월 7일 우편으로 PIN 번호를 발송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10일이 지난, 2월 17일에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을 받았습니다^^

오호~!!!

 

 

 

 

우편 모서리 부분에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가 적혀 있습니다. 

3군데를 살포시 뜯었죠~!!

 

 

 

 

 

PIN 번호 6자리가 크게 적혀 있네요~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부분에 확인을 누릅니다. 

 

 

 

PIN 번호를 입력하는 곳이 나오네요~

이 부분에 PIN 번호를 입력합니다. 

 

 

 

본인 확인, 주소 확인 완료됐다고 나오네요^^

 

 

100달러가 넘으면 외화통장을 개설해서 돈이 들어오는지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

 


# 22.02.2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