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계좌 연결" 및 수익 정산금이 안 들어오다~

by Rance_랭스 2022. 7. 30.
728x90
728x90




2022년 호랑이해를 맞이하여 올해 초 계획 중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2일 1글 도전하기가 있는데요~~

대략 2~3일에 글 하나씩 쓰는 것 같습니다^^;;

글은 제가 쓰고 싶은걸 쓰니까요ㅎㅎ

 

 

 



7개월 만에 100달러 수익이 넘어서 정산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정산하려면 구글 애드센스와 연결할 계좌가 필요합니다.







저는 잘 몰라서~~

다른 분들이 포스팅한 것을 보고 따라 해 보았는데요~

 

우리은행 앱으로 우리은행 외화 보통예금을 7월 15일에 가입을 했습니다.



 



나의 티스토리 에드센스 관리 --> 정산하기를 누르면 구글 애드센스 새 창이 뜹니다.

이 화면에서  결제 수단 추가를 눌러줍니다.

 

 

 

새 은행 송금 세부 정보 추가를 체크하고 저장합니다.

 

 



 

 



그리고 은행 이름, 은행 식별 코드,

기본 결제 수단으로 설정 체크하고 저장을 합니다.

 

은행 식별 코드라는 걸 처음 알게 되었네요^^;;

은행별 식별 코드는 검색하면 아마 자료가 나올 겁니다~!!

 

 




그러면 우리은행 외화 보통예금이 구글 애드센스와 연결이 되어서 이 계좌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또한,

설정 관리를 눌러주면 결제 정보 페이지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결제 정보의 지급 일정에서 월별 지금 기준을 100달러마다 정산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월별 지금 기준 금액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7월 22일에 구글 애드센스 메일이 왔었는데요...

7월 21일에 송금을 했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제 계좌에 정산한 금액이 안 들어왔더라고요^^;;

 

뭔가 제가 실수를 한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 주에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 한 번 알아봐야 할 것 같네요.


처음은 언제나 어렵네요^^;;




# 22.07.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