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 정보/혼밥, 혼술, 혼영

혼영) 닥터 스트레인지 2 간단 후기~

by Rance_랭스 2022. 5. 6.
728x90
728x90

 

 

 

최근에 극장에서 영화를 보려면 많은 돈을 지불을 해야 하는데요~

가격이 14000원까지 올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조조영화를 선택을 했습니다^^




 

조조영화 9000원에 LG U+ 통신사 2000원 할인을 해서 7000원에 결제를 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게 관건이었죠^^;;

 

[주머니에 넣어놨더니... 구겨졌네요^^]




5월 4일 당일, 다행히 생각보다 일찍 일어났지만...

느릿느릿하게 나가다 보니~ 늦게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화관 지하주차장에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차들이 엄청 많더군요ㅠ;

지하 3층까지 내려가서 주차를 했습니다. 

 

이 영화관은 정말 오랜만에 온 거라서~~

영화관 안에서도 제가 가야 할 곳도 제대로 찾지 못했죠ㅎ

그래서 5분 늦게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ㅠ;

 




앞, 뒤 좌석이 간격이 있어서 뒷사람이 좌석을 발로 차는 일은 없는 곳입니다. 

.

.



닥터 스트레인지 2는 짧은 광고를 보면 정말 보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2 간단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어떤 소녀가 괴물에게서 도망치는 것을 닥터 스트레인지가 구해줍니다.

이 소녀가 시공간의 멀티버스를 열어서 왔다고 말하지만...

제대로 할 줄 모른다고 말합니다. 

 

그전의 장면은 보지 못했네요ㅠ;

 

그래서 완다에게 가서 조언을 구하는데요..

완다는 흑마법을 사용해서 그 소녀의 멀티버스를 가지고 싶다고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말합니다

 

닥터스트레인지는 안된다고 하면서~~

완다와 닥터 스트레인지의 싸움이 시작되면서 시공간의 멀티버스를 하게 됩니다.

 

저는 보면서... 완다가 왜 이렇게 됐지?!라는 의구심이 듭니다...

보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완다가 남편도 잃고, 아이들에 대한 감정이 깊어서 이런 행동을 한 것인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은 닥터 스트레인지와 소녀의 역할로 잘 해결하는 것으로 끝이 나는데요...

 

닥터 스트레인지2 보기 전에 "완다 비전"을 보면 이해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저는 나중에 봐야 할 것 같습니다ㅎ

 

그리고

쿠키 영상은 2개가 있고요...

 

다른 세계 여자분이 나와서 인버전 이야기합니다.

마지막 쿠키 영상은 굳이 안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재밌게 봤는데, 실망한 분들이 있나 봅니다^^





# 22.05.0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