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 정보/나의 일상

[드라마, 웹툰] 내 남편과 결혼해줘~

by Rance_랭스 2024. 2. 1.
728x90
728x90



[출처: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웹툰으로 봤던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tvN 드라마 16부작으로 1월 1일 방영되었습니다.




아마 보고 있으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현재 드라마 시청률도 잘 나오네요ㅎㅎ

 

 

[출처: 네이버 웹툰 내 남편과 결혼해줘]






- 간단한 내용을 말해드리면...
주인공(박민영)이 하나뿐인 절친 송하윤과 바람이 난 남편(이이경)을  목격하였지만 암 선고받은 시한부인 주인공을 죽여버립니다. 그러면서 10년 전으로 주인공이 회귀하면서 자신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절친 송하윤에게 자신의 운명을 넘기기로 다짐하면서 자기 자신 대신 남편(이이경)과 절친이 결혼하게끔 만들어서 복수를 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드라마는 설마 재밌을까 해서 늦게나마 3화까지 봤는데요~

나오는 분들이 연기를 잘해서 몰입도도 좋고, 꽤 괜찮았네요^^


또한,

드라마는 웹툰의 흐름과 비슷하면서 그 안의 내용이 조금씩 다르게 전개되는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네요ㅎ


그리고

심심하신 분들은 웹툰과 드라마 둘 다 봐도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 24.02.0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