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전자제품

태블릿 레노버P12 중국 내수용 (램6기가+용량128G) 구입 및 사용 후기!!!

by Rance_랭스 2024. 3. 11.
728x90
728x90
 




롯데ON 사이트를 통해서 해외 직구로 판매 중인 태블릿 레노버P12 중국 내수용 램 6기가+용량 128G를  작년(2023년) 9월에 구입하고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ㅎㅎ




ㅎ ㅏ ㅎ ㅏ~

포스팅한다고 생각 했던 게 계속 미뤄졌습니다 @.@


그 당시 램 4기가와 램 6기가 중에서 고민을 했었는데요~

가격 차이가 조금 나더라고요~

 

 

 



그리고

여러 사이트에 올려진 레노버P12를 비교해 보고...

롯데ON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게 다른 사이트보다 레노버P12 램 6기가 제품을 조금 더 싸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할인도 받아서 케이스(5610원) 포함해서 약 14만 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와 펜은 따로 구매를 해야 하는데요~

저는 펜은 구입 안 하고,

태블릿 레노버P12 케이스+보호필름 2개는 롯데ON 사이트에서 5610원(배송비 무료)에 아직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또한,
해외 직구라서 배송은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태블릿 레노버P12 스펙이라고 갖고 왔는데요~

정확히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


 

 

 



같은 분이 판매하는 곳에 결제를 했기 때문에...

태블릿과 케이스가 같이 포장되어 왔습니다^^

 

 

 

 



안의 내용물입니다.

 

 

 

 

 

 

 



충전기 선은 사용할 수 있고,

충전기는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게 아니라서 사용 불가더라고요 @.@


.

.

 

 



케이스는 회색으로 구입했었네요~



 

 

[출처: 유튜브 좀비베리어 / 【태블릿】 액정 보호필름 부착 방법 ]

 

보호필름 붙이는 방법은 이 영상을 참고하면 됩니다.

 

 

 

 

 

그리고

레노버P12 중국 내수용은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반글화 설정을 해야지만 한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유튜브에서 '레노버P12 반글화'라고 검색하시면 관련 영상이 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밑에 올려놓은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출처: 유튜브 ndolson엔돌슨 / 레노버 샤오신패드 P12 내수롬 (한글화)반글화 방법]

 

.

.

 

 

 

반글화 설정을  다 하면 한글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ㅎㅎ

 

 

 

 

 

 

사용 후기)

사용을 해보니까~
영상 하나만 볼 때는 아무 문제 없이 잘 작동하고요..
영상 2개 정도는 버벅거리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검색은 물론 잘 됩니다ㅎㅎ

또한,
게임은 카트라이더만 설치해서 잠시 해봤는데요~
카트라이더 게임도 작동됩니다ㅎ


그리고
저는 자격증 관련되어서 강의 들으려고 샀던 건데...
고민 끝에 강사분들의 강의가 좋지 않다는 평들이 많아서~
강의는 결제 안 하고...
그 당시 야구, 축구, 배구 관련된 스포츠 영상과 웹툰을 봤던 기억이 납니다 @.@


 

이상 태블릿 레노버P12 중국 내수용 구입 및 사용 후기였습니다^^



# 24.03.1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