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 정보/내돈내산

부산 일광 "문토스트 카페" 재방문

by Rance_랭스 2022. 8. 3.
728x90
728x90

4월에 갔던 부산 일광 바닷가 쪽에 위치한 문토스트 카페를 7월 8일 금요일에 혼자 재방문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날은 제가 힐링이 필요한 날이었죠 @.@

 

1층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저는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이날은 매장 안에 사람이 없고, 테이크아웃만 해서 가더라고요~!!

그래서 혼자 2층을 독차지했었죠ㅎ

 

그리고

낮 시간대라서 테라스에 오래 있지는 못하겠더라고요~

 



날씨도 아주 좋았었네요^^

바다도 조금 보이긴 하네요 @.@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 2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아왔습니다.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는 모짜렐라 토스트에서 치즈만 추가된 맛이에요^^

맛은 괜찮아요ㅎㅎ

.

.



그리고

아마 이날은 불안 증세가 계속 지속된다면...

이제 일하러 못 가게 되니까~

다른 방법으로 돈을 벌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ㅎ

 

ㅎ ㅏ ㅎ ㅏ~~

.

.


벌써 약 한 달 전이니....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




# 22.08.03



 

 

문토스트 카페 (부산 일광점)

3주 전 금요일에 제가 아는 형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밤에 카페 갈 생각 없냐고 묻더군요... 그날이 아마 제 컨디션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괜찮다고 했죠~! 부산 일광 바닷가 쪽

rance77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