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 정보/내돈내산

부산 송정 젬스톤 카페

by Rance_랭스 2022. 6. 16.
728x90
728x90

 

 

 



4월 9일 토요일에 부산 송정에 있는 젬스톤 카페에 갔습니다.

벌써 2개월이 지났네요 @.@

 

저는 기장에 사는데~~ 옆 옆 동네인 송정을 거의 가질 않습니다^^;;

걸어서 가는 길이면 괜찮긴 한데...

운전하는 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일지도 모르겠네요 @.@

 

이날은 후배 차로 이동했죠ㅎ

 




그리고

카페의 주차공간도 많습니다.

하지만 주말엔 사람들이 많이 오긴 하더라고요~!!


 

 

많은 사람들이 보이시나요?^^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매장 안에 엄청 넓거든요...

사람도 엄청 많이 있습니다ㅎ

 



커피와 같이 먹을 여러 가지 종류가 많습니다~

 

 

 

제가 고른 초코빵이라고 해야 하나요?!

겉모양만 괜찮고... 먹기에는 조금 불편했네요 @.@


 



그리고

바다를 보면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

.


또한,

여기에서 담지 못할 후배의 이야기를 듣다 보니~~

배우자 분과 그 걱정거리를 덮어두고, 

알콩달콩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위치: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100번지
송정역에서 도보로 약 29분 거리입니다.
차로 이동하면 편한 거리네요~!!



# 22.06.16

728x90
반응형

댓글